갈보리 칼럼

갈보리 칼럼

ICC 인디아 2020/10월 사역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작성일20-11-14 22:38 조회46회 댓글0건

본문

샬롬, 이성자 담임 목사님 그리고 ICC 모든 성도님들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예수님을 위해 일백만 영혼을 구하기 위한 목사님과 모든 중보기도 용사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께서 처음 인도를 방문하셨을 때, 제게 '일백만 영혼 구원을 위해 기도하라'고 말씀해 주셨고, 그 이후 수천의 사람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듣고 그들의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과 ICC USA의 모든 성도님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이번달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은 신명기 32:9의 말씀입니다. "여호와의 분깃은 자기 백성이라 야곱은 그가 택하신 기업이로다." 아멘. 우리는 주님의 분깃입니다!


2020년 10월 ICC 사역보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콜라 지역에 새로운 가정교회가 시작되어 지난달부터 힌디어와 깐나디어를 말하는 사람들 35명이 주일예배에 참석하였습니다.


2. 10월 3일에는 장례식에서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였는데 100명의 힌두교도와 2명의 무슬림이 그들의 손을 들고 예수님을 구주로 고백하고 자신들의 구세주로 영접하였습니다.


3. ICC 23주년 기념예배를 위한 2분 축하 동영상을 준비하기 위해 금식하고 기도했습니다.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였을때, 주님께서 ICC, 그리고 VHOP의 사역, 뿐만 아니라 대통령 선거에 대해서도 주님의 뜻을 이루시리라 말씀하셨습니다.


4. 안드라 프라데쉬와 타밀 나두 지역에 산재한 네 마을, 숄링거, 티루발루, 벨로어, 타다에서 복음집회를 열었습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에서도 많은 이들이 집회에 참석하여 자신들의 삶을 예수님께 드렸습니다.


5. 노방전도를 통해 유목민, 행려 병자 등에게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6. 콜라 지역에 있는 보칼러리와 방가르펫 두 마을을 각각 방문하였습니다. 첫째 마을에서는 150명 이상, 두번째 마을에서는 65-70명 가량이 모여 복음을 듣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거저 주시는 영생의 고귀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아멘!


7. 알루딘이라는 무슬림 나환자가 있습니다. 목사님께서 오셨던 선교 여행 중에 이 형제를 방문하여 기도해 주셨는데, 자비와 치유의 하나님께서 이 형제가 병상에서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셨고, 이 형제를 통하여 그 마을의 젊은이들에게도 복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23주년 기념예배를 맞이하여 교회에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데 감사드리고, 제 제부 Pream Kumar의 치유를 위해서 기도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ICC India와 CBI India 사역을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리며 목사님과 성도님들 늘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ICC India 윌리엄스 목사 올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