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보리 칼럼

갈보리 칼럼

2021년 1월 ICC 인디아 사역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작성일21-02-02 21:59 조회200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1월 ICC 인디아 사역보고


이성자 목사님 그리고 ICC 모든 성도님들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올 한 해 이사야43:19-21의 약속으로 이끄실 주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은 새로운 일을 행해오셨고 또 앞으로 영원히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


이번 달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은 이사야26:20-21입니다. “내 백성아 갈지어다 네 밀실에 들어가서 네 문을 닫고 분노가 지나기까지 잠깐 숨을지어다 보라 여호와께서 그의 처소에서 나오사 땅의 거민의 죄악을 벌하실 것이라 땅이 그 위에 잦았던 피를 드러내고 그 살해 당한 자를 다시는 덮지 아니하리라”


심판주 주님께서 다시 오실 그 때를 기다리며 마라나타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인도에서 주님께서 하시는 일에 기도로 후원으로 함께 하시는 ICC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 ICC 인디아의 모든 지교회들은 이사야43:19-21 약속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 찬양, 경배, 감사, 간증, 묵상으로 송구영신 철야예배를 가졌습니다. 특별히, 모든 지교회에서 미국의 모교회와 전세계 모든 사역, CBI, JPM, IM, 기도의 집의 사역을 올려드리며 담임목사님과 목사님, 전도사님, 리더분들,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찬양사역자분들과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을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2. 새해를 시작하며 3일 동안 금식기도를 통해 주님의 도우심과 이끄심을 간구했습니다.


3. 콜라와 스리니바스푸르 지역의 새로운 마을을 방문하고 벰갈 지역을 방문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였고 수백명의 영혼들이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4. 까르나타가 북부 지역에 있는 치트라두르가와 다바나게르 지역을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이곳에는 소위 람바니스라고도 불리우는 반자라 부족들이 사는 지역입니다. 몇 마을을 방문하여 주님의 복음을 증거하였고 이들은 기쁨으로 주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였습니다. 이곳에서 가정교회가 시작되어 2주째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 지역에는 아직까지 한번도 십자가가 세워진 적이 없는 곳이기 때문에 교회가 개척될 수 있도록 모교회에서 중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마스티, 무트호티, 타칼 지역을 방문해서 새로운 가정 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매주일 70-90명의 사람들이 모여 이곳에서 예배드립니다.


6. 담임목사님과 다른 사역자님들의 도움으로 모교회의 다니엘 신년 기도회에 돌파와 전진을 주제로 말씀을 나누게 되어 감사합니다. 성령님께서 40분 메세지를 전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7. 새로운 교회를 방문하여 ICC 인디아의 영혼 구원의 경험을 나누었습니다. 한동안 열매를 맺지 못하던 이 교회들이 리바이벌을 경험하기 시작하였고 ICC 인디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팬데믹 기간에도 더 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모이는 사람의 수는 적지만, 이전에 비해 제한이 느슨해진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도 CBI가 목회자와 리더를 양성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를 무장시킬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ICC와 CBI의 모든 가족들을 위하여 기도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샬롬!


ICC 인디아 윌리엄스 목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